홍으로
 
 몽생미셀투어  
투어요일
매주 화요일
투어코스
파리출발-몽생미쉘 관광-생말로 관광-몽생미쉘 야경 후 파리로 출발-파리도착
예약방법
1)숙박문의시 투어도 함께 문의해주세요.
2)유럽산책 홈페이지세서 문의 및 투어 예약가능:www.walking-europe.com
3)카카오톡으로 문의/예약시 친구 등록:82jeanpark

투어요금
* 정상가:
- 나이에 상관없이 예약금 8만원/현지지불 150유로
* 민박투숙 고객 특별할인요금:
- 연령에 상관없이 60,000원(현지지불시 150유로)

 
* 민박 발행 쿠폰 소지자 동일대우:
- 민박 쿠폰을 받아서 예약하고자 할 경우 유럽산책 페이지(www.walking-europe.com)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예약확인 메뉴에서 한가람 쿠폰으로 예약한다고 알려주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는 투어 당일 가이드 분에게 반드시 다운받은 쿠폰을 제출 또는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은 다운받으셔서 가이드분에게 확인시켜주시면 됩니다.
- 민박 발행 투어할인쿠폰 받으러 가기
집결지
미팅시간 : 하절기(5월~9월) : 12:00  / 동절기(10월~4월) : 09:00
포함내용
전문가이드비용, 제반 차량비용(유류비 주차비, 고속도로 통행료)
불포함내용
-수도원 입장료 : 10유로
-기타 개인경비 밎 식사비용
참고사항
▣ 산책요점
프랑스의 손꼽히는 유명한 유적지들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몽 생 미셸.

노르망디지역은  신선한 생선과 조개, 오리, 크림과 물, 유명한 칼바도스와 카망베르, 리바로, 퐁레베퀴같은 치즈로 이루어진 풍부한 식도락의 낙원이기도 하다.

바다의 무법자 바이킹 족의 후손들이 정착한 땅, 프랑스 북부해협의 노르망디 지방은 깎아지른 듯한 절벽을 끼고 끝없이 펼쳐진 해안선과 비옥한 땅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곳이다. 해안에는 어업, 평탄한 평야에는 낙농업이 주요 산업으로 성행하고 있다. 평화로운 이 지방은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노르망디 상륙작전』으로 역사에 긁은 획을 긋기도 한 역사적인 땅.

이 섬은 원래 시시이 숲(Foret de Sissy) 가운데 솟아있는 높은 산이었는데 해일 때문에 섬이 되었다고 한다. 육지와 둑으로 연결되어 있는 이곳은 조수의 차가 매우 심해서 만조 시에는 만이 되는데, 바닷물이 밀려 들어오는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서 이곳을 찾던 순례자들의 목숨을 앗아가기도 했다.

개펄사이로 쭉 뻗어있는 둑길을 따라가다 몽 생 미셸의 수도원 머리부터 차차 그 윤곽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그 광경은 말로는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잿빛 땅 위에 서있는 섬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건축물로서 나무랄데 없는 위용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는 바닷물이 섬까지 밀려 들어오는 일이 없지만 대 해일로 섬 전체가 물에 휩싸인 적이 있기 때문에 언제 또다시 이 섬이 덮힐지 모르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신비로운 섬이다.
예약문의 예약방법 질문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