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으로
 
 로마 시내투어  
투어요일
매주 월, 수, 금, 일요일(투어일자 꼭 확인바람)
투어코스
콜로세움 - 포로 로마노 - 캄피톨리노 언덕 - 베네치아 광장과 궁 - 빅토리오 엠마뉴엘레 2세 기념관(통일기념관) - 식사 -카타콤베 - 산 지오바니 라테란 성당 - 대전차 경기장 - 진실의 입 - 나보나 광장 - 판테온 - 트레비 분수 - 스페인광장(투어 종료)
예약방법
1)숙박문의시 투어도 함께 문의해주세요.
2)유럽산책 홈페이지세서 문의 및 투어 예약가능:www.walking-europe.com
3)카카오톡으로 문의/예약시 친구 등록:82jeanpark

투어요금
* 정상가:
  26세미만:30,000원(현지지불시 25유로)
  26세이상:40,000원(현지지불시 30유로)
* 민박투숙 고객 특별할인요금:
  26세미만:25,000원(현지지불시 25유로)
  26세이상:30:000원(현지지불시 30유로
)
 (취학아동은 동일요금 적용,미취학 아동은 한명에 한해서 무료)
* 민박 발행 쿠폰 소지자 투숙고객과 동일대우:
- 민박 쿠폰을 받아서 예약하고자 할 경우 유럽산책 페이지(www.walking-europe.com)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예약확인 메뉴에서 한가람 쿠폰으로 예약한다고 알려주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는 투어 당일 가이드 분에게 반드시 다운받은 쿠폰을 제출 또는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은 다운받으셔서 가이드분에게 확인시켜주시면 됩니다.
- 민박 발행 투어할인쿠폰 받으러 가기
집결지
시간: 09:10
장소: 로마 산타마리아 마죠레 성당 뒷면 오벨리스크
포함내용
로마산책 전문 가이드비용, 수신기 대여비용(10명이상일 경우사용)
불포함내용
-입장료(카라콤베 8유로)
-교통비(일일교통권 6유로)
-점심식사 비용
참고사항
참고사항
* 여름철 남녀분들의 짧은 복장에 대해 카타콤베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 남자 : 무릎이 드러나는 짧은 반바지, 어깨가 드러나는 민소매티 
 - 여자 : 무릎이 드러나는 짧은 반바지 혹은 치마, 어깨가 드러나는 민소매티
* 여름철에는 물통,선크림,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 보다 원활한 투어을 위해여 당일 투어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산책요점

찬란한 서양 역사의 중심 로마제국. 황폐한 유적지속에서 예전의 찬란했던 모습을 찾아보기란  많이 힘든 일이다. 시저, 키케로, 아우구스투스 같은 수많은 영웅들이 걸었던 길을 걸으며 로마를 느껴봅시다. 로마인들의 생활방식에서부터 영웅들의 이야기까지 한편의 서사시를 펼쳐 드립니다.



▣ 콜로세움 (Colosseo)
로마의 상징 콜로세움은 최대지름188m, 최소지름 156m, 둘레 527m, 높이 57m의 4층으로 된 건축물로 고대 로마의 유적지 중 규모가 가장 큰 것으로 약 5만 명에 가까운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거대한 원형경기장이다.18세기교황에 의해 순교지 복원에 올라갈 만큼 크리스트교에 대한 박해 장소이기도 하였다.


포로 로마노(Foro Romano)
로마시내의 베네치아광장과 콜롯세움 사이에 펼쳐졌다.고대 로마 시대 시민들의 정치, 행정, 상업, 종교 생활 중심지였던 포로 로마노는 장군들의 개선행사를 할 만큼 로마의 최대 중심지였다.  『포럼』이라는 말의 어원이 여기에서 생겼다고도...


빅토리오 엠마누엘레 2세 기념관 (MonumentoV. Emanuele II)
통일이탈리아 초대 국왕 빅토리아 임마누엘2세의즉위를 기념하기 위해 1911년에 세운 것이다. 그 형태가 웨딩케익과 비슷하다고 하여 '웨딩케익' 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진실의 입 (Bocca della Verita)
산타 마리아 코스메딘 성당의 입구 벽면에 강의 신 홀르비오의 얼굴을 한 진실의입은 오드리헵번의 '로마의휴일'에 의해 유명해진 장소이다. 이 부조는 기원전 4세기경 고대 로마의 하수도 뚜껑 즉,맨홀 뚜껑이라고 하니 놀랍기 그지없다.


판테온 (Pantheon)
BC 27년부터 17년까지 아그리파에 의해 건축된 '신들의 전' 판테온은 기독교로 국교가 성립이 된 이후 성모마리아와 순교자들을 위해 봉헌된 성당으로 빅토리오 엠마누엘레 2세와 라파엘로가 묻힌 곳으로도 유명하다.코린트 양식의 16개의 웅장한 정면 기둥과 구멍 뚫린 원형의 돔은 미묘한 감흥을 불러일으키며 세계 각국의 건축학도들이 이 건물을 연구할 정도로 건축학적으로도 엄청난 가치가 있다.


나보나 광장(Piazza Navona)
타원형의 나보나 광장은 원래 가로 240m에 세로 65m의 로마시대에 전차 경기장, 도미치아노 경기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그 어떤 분수보다도 아름답다고 여겨지는 강의분수는 바로크시대의 거장 베르니니가 제작한 것으로 바로크조각의 걸작으로 알려지고 있다.


트레비 분수(Fontana di Trevi)
1762년에 완공된 가장아름다운 이 분수로 전설로는 『 전쟁에서 돌아온 병사에게 어떤 처녀가 물이 있는 곳을 알려주었다 』고 하여 『 처녀의 샘』이라고 불리우며 그러한 상황이 분수정면 부조 조각으로 자세히 설명 해주고 있다. 동전을 한번 던지면 로마를 다시 오게 되고, 두번 던지면 사랑이 이루어지고, 세번 던지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다는 설이 있으므로 참고하자.


스페인 광장(Piazza di Spagna)
로마의 휴일의 오드리햅번이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으로 유명한 이 광장은 17세기 바티칸 주재 스페인 대사관이 있어서 스페인 광장으로 불린다. 특히 여름밤에는 로마를 대표하는 광장답게 관광객들과 더불어 많은 연인들로 붐벼 그 절정을 이룬다. 뒤를 보면 트리니타 데이 몬티(Trinita dei Monti)교회가 자리하고 있는데 오벨리스크 또한 볼 수 있다.

카타콤베(Catacomb)
고대 로마시대의 역사적 유적지로서 기독교인들에게는 당시 박해받던 기독교인들의 부활에 대한 의지와 네로황제의 만행을 상상하며, 그 흔적을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살아있는 교육장이 되기도 할 것이다. 이 카타콤베는 들어가면 너무나 미로와 같아서 예전에 한 독일 관광객은 이 카타콤베에 들어갔다가 실종된 적도 있을 정도이다. 따라서 현재는 개별여행객은 혼자서는 입장할 수 없다.

예약문의 예약방법 질문답변